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향수 여행갔다가 겟!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4. 6. 11:28

본문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향수 여행갔다가 겟!!



얼마전 9박 10일로 유럽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스위스에서 미트퐁듀를 먹었다고 어제 

오랜만에 포스팅을 했는데요!:_)


오늘은 프랑스 파리 면세백화점에서 구입한

20대 여자 향수로 많이 추천되는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향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사실 비염도 있고, 향수를 외출할때마다 

뿌리는것도 가방에 넣고 다니는것도 귀찮아서

잘 뿌리지 않는데 처음으로 제 돈주고 향수를 구입!

간만에 여자인척 좀 해보려고욬ㅋㅋ


향수 선물은 받아봤지만 제가 직접 사본건 처음!

그래서 뭘 사야하나 그 면세백화점에 엄청 다양한

향수들 틈에서 ㅜㅜ.. 고민하고 있는 저를 발견한 직원분이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향수를 추천해주셨어요



우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시피

마크제이콥스는 패키징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그리고 언니 화장대에 있는 마크제이콥스 다른 향수도

시향해보고 좋아서 가끔 몰래 뿌리고 나가곤했는데


이번에도 마크제이콥ㅋㅋㅋ



마크제이콥스 시즌 한정판 2017 데이지 키스입니다.

직원분이 알려주기전에 그냥 이것저것 시향해보다가

손에 들고있었는데 직원분이 매년 봄 시즌에 나오는

마크제이콥스의 한정판 에디션이라고


그런말 들으니까 더 사고싶어지는 심리는 뭐죵?ㅋㅋ



자몽과 작약 그리고 크리미 삼나무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봄의 순간과 즐거운 에너지를 표현하고자

만들어진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키스 향수!


용량은 50ml 


가격은 유로 가격으로 계산했는데

역시 프랑스하면 향수! 한국보다 먼저 출시된거같아요.


한국에는 4월에 출시된다고하는데, 파리에는

3월에 이미 있네요♥



플로럴 프루티 향수

향도 엄청 세지 않아서 비염있는 저에게 딱 ㅋㅋ

향이 너무 강하면 콧물이 주르륵나고

거부감이 들어서 은은한 향을 좋아하거든용!


잘 구매한거같아요


저는 데이지 키스 향수를 사고 옆에있던

엄마는 자기도 사달라며 입생로랑 솜사타향이

나는 향수를 선물해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