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 딥케어로 관리해요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3. 2. 17:36

본문

[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 딥커어로 관리해요 ]




요즘 염색이며 고데기며 머리에 이것저것 

많이 하다보니 좋지않던 머리결이 더 안좋아지기 시작한게

눈에 확 띄더라구요 ~ 머리결은 안좋아지기 시작하면

끝부터 타고 올라가기떄문에 더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선 관리가 필요한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다시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을 구매했어요  !!

한동안 계속 쓰다가 머리결이 좋아진거같아서 안쓰고 염색다시하고 그랬었는데

그게 잘못이였던거같아요 ㅠㅠ 좋은건 꾸준히 써주면서 염색을하던 했었어야하는데 ㅋㅋ

좋아지고나니 관리를 안하게됬던거같아요 ! 다시 안좋아지고나니 자연스럽게

이렇게 찾게되는걸보니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이 효과가 좋긴좋았나봐요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은  겟잇뷰티에도 나와서 이미 2위를 차지한 제품이라

아시는분들은 아시는 제품일꺼예요~~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은 용량도 200ml 정도로

적당하고 가격도 6000원으로 저렴해서 착한 헤어팩으로 불리고있어요 ㅎㅎ

아르간 오일이 들어가서 상한머리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있기떄문에 

갠적인 생각으로는 일위한 제품보다 오히려 가격대비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ㅋㅋ













제 모발의 경우 극손상 머리결이라 트리트먼트를해도 그때뿐이고

다음날 머리감을때는 다시 뻑뻑해서 불편한데요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은

쓰고난 후에도 계속해서 부드러움이 유지되기떄문에 담날 머리감을떄도 그대로

부들부들 잘감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 상해서 부스스한 머리결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고 윤기나게 코팅된거처럼 해주니까 빗질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 쓰고있는 동안은 따로 헤어 에센스를 안발라도 유지가 되서

넘 편해요 ㅠㅠ ~~











첨에 저두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을 알게된게 지나가다가 이렇게

손상헤어 집중케라고 아르간오일이 들어간 제품들을 쫙 진열햇길래

보게됬어요 ㅎㅎ 아르간오일이 좋다는거는 이미 다 알고있는 사실이니까

헤어팩으로나와서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일단 극손상에 좋다는말에 혹해서

산거지만 써본다음부턴 무조건 각이예요 ㅎㅎ 세일할때는 본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으니까 세일기간노려서 한번에 여러개 

쟁여놓고 사용하면 좋아요 ㅋㅋ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 제형은 이렇게 촉촉한 텍스쳐로 되어있어요 ~

보기에도 촉촉해보이죠?ㅋㅋ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있어서 그런지

손으로 푸면 꼭 푸딩?같은 느낌으로 퍼지더라구요 오일이 들어있어서

손에서 미끄덩미끄덩 움직일수있으니 왠만하면 물기없는손으로

첨에 퍼주시는게 좋긴해요 ^^ 젖은 머리결에 트리트먼트 대신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을 바르면 되기떄문에 어려운점도 없다는점 ~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이 좋은점은 일반 헤어팩들보다 고농축 아르간오일이

많이 들어잇다는점이예요 ㅎㅎ 그래서 효과를 잘보는거겠죠?? 

심한 손상으로 집중케어가 필요하신분들은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 물기있는상태에서 바르고 헤어캡을 쓰고 잠시 방치해두면

더 보들보들한 머리결이 되니까 샤워하는동안이라도 관리해주시면 더 효과가

배가된다는점 ~ 참고하세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