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비에 좋은 수소수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6. 4. 15. 12:37

본문

 

변비에 좋은 수소수

 

남녀노소 관계없이 다이어트 한번씩은 하시죠?

 

저도 다이어트..덕분에 벼...언비가...가끔올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리한 운동을 하면 무릎도 시큰시큰한게 좀 아플때도 있구요 ;;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지인이 알려준 변비에 좋은 수소수 먹어봤답니다!

 

 

이렇게 한팩으로 팔더라구요! 정수기도있고 렌탈도있고 다양하다던데~

휴대용으로 딱인거같아요 ㅋㅋ

 

 

 

 

 

제가 알아본 '수소수의 효능'은 대

피부, 다이어트, 변비, 골다공증, 염증치료, 각종암 등

신진대사에 좋은 물이라는 사실!

 

과연 그럴까?하는 마음으로 마셔봤습니다

저는 한  삼일정도 마셔봤는데

왠열...

오랜만에 화장실에 잘 다녀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자고 싸고가 진짜 잘되야 행복한삶이잖아요?ㅋㅋ

아는분 소개 아니였으면

굉장히 생소했을법한 수소수는

일본에서는 이미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변비에 좋은 수소수

 

제 친구들한테 소개해주려고했는데 ...

 

한가지 단점은 가격이 착하지는 않다는 사실 ㅜㅜ

 

 

 

 

 

 

크기는 이정도 사이즈에요!

여자 손으로 들수있는크기!

 

 

맛은

음 ...그냥 물보다는 왠지 좀더 무거운느낌이 들구요

효능을 미리 알고있어서 그런지 왠지 좋은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비에 좋은 수소수는 제조일자로부터

6개월이내에 먹으면 된다고하네요

 

.

.

 

저는 벌써 다마셨지만 ㅋㅋㅋㅋㅋ

저는 원래도 물을 자주 마시는 편이라서 그런지

챙겨먹기 쉽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도 생수처럼 너도나도 마시는 날이 오지않을까?라는 생각도 들면서 ㅎㅎ

수소수에 매력에 나날이 빠지고있답니다!

 

앞으로 좋은 효과 보길 바라며 마셔보렵니당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