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스토랩비비 저자극 멀티밤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2. 28. 17:18

본문



[ 히스토랩비비 저자극 멀티밤 ]




오늘은 제가 자주쓰는 비비크림을 알려드리려구해요~

피부 타입이 민감성이라서 아무리 좋다고 추천받은

비비크림을 사용해도 트러블이나거나 간지럽거나해서 사놓고

쓰지도 못한 비비크림이 너무 많아요 ㅠㅠ 

하지만 지금 쓰고있는 히스토랩비비는 피부과에 다니면서

알게됬는데요 샘플을 받아보고 사용 후에 사려구 샘플먼저 받아서 사용했던

기억이나요 ㅎㅎ 









그래서 샘플사용해보고 너무 잘맞아서 그다음부터는 본품으로 

구매해서 계속 사용하게된게 바로 히스토랩비비예요 ㅋㅋ 병원전용제품으로 나와서

예전에는 병원에서만 구입할수있엇는데 이제는 샵이나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나왔더라구요 ~ 오히려 병원이나 오프라인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에서 사는게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수잇어서 좋은거같아요 ^^

지금 사용하는 히스토랩비비를 다써서 새로 하나 주문해서 받았는데요

히스토랩비비로 샘플주시면 좋았을텐데 ㅋㅋ 다른비비를 샘플로 주셔서 좀 아쉽긴했어요~












그래도 히스토랩비비를 구매한거니까 샘플은 상관없는거같아요 ~

히스토랩비비의 경우 3중기능성으로 자외선차단과 주름개선 미백기능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이렇게 나와있어도 직접 써봐야 좋은걸 느끼기때문에

직접 써보시라고 ㅋㅋ 말씀드리고싶어요 ~ 가격대는 다른비비크림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써보면 히스토랩비비만 찾게되기떄문에 ㅠㅠ 어쩔수없이

계속 재구매를 하고잇어요 ㅎㅎ









용량은 50g으로 일반 비비크림과 다를바없는 용량이 들어있어요 !

보통은 커버력이 좋으면 매트해서 밀리거나 건조하고

반대로 촉촉하면 촉촉한대신 커버력이 떨어지는게 대부분이예요~

근데 히스토랩비비는 커버력도좋고 촉촉하기도해서 사게되는거같아요 ㅎㅎ

히스토랩비비로 에이쿠션만들어서 나오면 정말 좋을거같은데

아직 에어쿠션은 안만든거같아요 ㅋㅋ 히스토랩에서 만들어준다면야 바로 살 의사도있는데









제 손등은아니지만 다른분께서 올려주신 사진이 색감이 제대로

잡힌거같아서 가져와봣어요 ! 잿빛이라고하죠? 잿빛돌지않는 색상으로

내 피부톤에 맞게 잘 스며드는 비비예요 ~ 모공끼임현상없이 부드럽게

잘발리기떄문에 건조하신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문제없어요 !

미백기능이 있어서 그런지 화사해 보이는 효과도 있는데 피부가 노란끼도시는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피부톤상관없이 사용가능할거같아요 ~









히스토랩비비의 본 명칭은 포스트레이져 선 블레미쉬 밤 인데요

이름이 엄청길죠? ㅋㅋ 썬크림도 함유되어있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하니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있겟죠?

일단 잡티커버에 탁월해서 너무 좋고 울긋불긋한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더 좋은거같아요 ~~가격대만 좀 착햇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아쉽긴해요 !










제가 사용했을때도 그렇고 주변 친구들에게 추천해서 사용한 후기를

들어도 그렇고 아직까지도 트러블이 나거나 그랬던 적은 없던거같아요~

예민한 피부이거나 촉촉하고커버좋은비비를 찾고계신분들이면 히스토랩비비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대신 그중에서도 특정 성분에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수 있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니까 상자 뒷면에 전성분을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거나

피부과나 성형외과 쪽에 방문하셔서 직접 테스트해보시고 구매하시는걸 권해드려요~ ^^

히스토랩비비가 혼자 알고있기엔 아까운 비비크림같아서 좋은건 공유하자는 의미로 폿팅해봤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