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지갑 추천 빈폴이 무난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6. 4. 15. 09:53

본문

 

 

 

남성지갑 추천 빈폴이 무난

 

아는 동생 생일이라서 남성지갑 찾다가 가격도 디자인도 무난한거 찾았어요 ㅎㅎ

남성지갑 추천 이라고 검색해보니까

별거별거~다양하더라구요!!!

 

 

 

 

 

저보다 어려서 검은색보다는 이런색상이 밝고 어울릴 것 같아서!

이걸로 구입해봤어요 ㅋㅋ

 

혹시 저처럼 20대 초 남성지갑 추천 궁금하신 분들 계신다면

이런 지갑이 무난할거같아요 ㅎㅎ 

 

 

 

 

깔끔하니 왠지 선물하고도 뿌듯뿌듯한 느낌이~ㅎㅎ

너무 가볍지도 그렇다고 너무 무겁지도 않아서

쉽게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더라구여!!!

 

역시 지갑같이 항상 들고다니는 물건들은

부담없이 가지고가야 편한거같아요!!!

 

 

 

 

원톤만있다면 그냥 심심할것같은 디자인이었는데

투톤으로 센스있게 디자인되서

더 이쁜거같아요 ㅎㅎ

 

남성지갑 추천 할만하죠??

 

 

 

 

 

화질이..점...그렇지만

 

저도 지갑산지 정말 오래됬는데 다음번에는 제지갑좀 사러 가봐야겠어요 ㅋㅋ

이번에 구경많이 했더니 눈에 들어오는 지갑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