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좋아요 !!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3. 7. 17:42

본문

[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




보습크림을 다써서 새로 구입해야됬었는데

지인을 통해서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알게됬어요 ~

처음에는 이름부터 생소해서 어떤 크림인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제가 찾고잇떤 크림에 부합하는 크림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은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엄청 긴데 ㅋㅋㅋ 

써본사람들은 계속해서 쓴다는 그런 보습크림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얼굴이 너무 건조해서 극건조타입의 보습크림을 찾고잇었는데 얼굴이며

바디며 전신에 사용하도록 나온 크림이라고하니 귀가 뻔쩍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크림을

찾고있었는데~~ 












용량은 453g으로 오래쓸수있는 대용량이예요 ㅋㅋ 딱봐도 한손이랑 비교해봤을때

커보이죠? 진작에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알았더라면

올 겨울 제대로 보습해주면서 보냈을텐데 넘 아쉬워요~ 맨날 보습크림 사고

실패하는 바람에 오일도 바르고 바세린도 바르고 했었는데 ㅠㅠ 진작 물어볼껄그랬어요 ㅎㅎ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제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보이게도 촉촉해 보이죠?? 빛받아서 잘 안보이시려나 ㅠㅠ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제형인데 딱 봐도 촉촉해보여서 넘 기대되더라구요 ㅋㅋ

끈적이지않고 흡수가 빨라서 끈적이는 보습크림 싫어하시는 분들한테 딱일것같아요~

보통의 보습크림은 보습력떄문에 유분끼는 많이돌고 겉도는 느낌의 보습크림이 많았을텐데요

이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흡수는 빠르되 장시간 보습이되는 속보습 크림이라

짱짱하게 보습이 된다고 해요 !! 써본분들이 하시는말이 요래요 ㅋㅋ














또한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유아 부터 어른들까지 모두모두

사용할수잇다고 나와있어요~ 그만큼 넘 순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용 ^^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한통이면 온가족이 써도 되겠어요 ㅋㅋ 어차피 양도 많으니 ~

순한 크림이긴해도 본인한테 특정 알러지가 있을수있는 성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전성분 확인해보시는분들은  확인해보시구 구매하면 될것같아용 ~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찾다보니 제가 불편해하면서

찾았던 부분이 그대로 나와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피부가 푸석하고 예민해져 특별한 보습케어를 찾으시는분 !! 

건조함이 해결되지않는... 저자극스킨케어를 찾으시는분 등등 ㅋㅋ

전부 저한테 맞춰진 크림인듯한 문구에 ㅋㅋ 눈이 번쩍 ~








용량에 비해서 가격도 엄청 착한편에 속해요~

19,000원이라는 착하고 착한 가격에 용량도 어마어마하고

순하기도하고 보습도 짱짱하니 이만한 크림이면 겨울내내 보습은

걱정없을것같더라구요~ 물론 저처럼 극건조한 피부인분들은 여름전까지는

계속해서 사용해도 괜찮을만한 크림일듯싶어요~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같은 초보습 크림을 찾고계시는

분들은 한번 써보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바디에도 사용가능하다 하니 

멀티 크림으로도 유용하게 쓸수있을것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