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신상나왔어요~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3. 9. 17:32

본문


 [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 신상 나왔어요~




역시 페리페라는 열일을 하고있는게 확실해요 !! 

이번에 2017 신상으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 새로나왔거든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신상 발색샷인데요 

넘 이쁘지 않나요? 어쩜 색상 전체가 이렇게 이쁘게 발색되는지

색감이 정말 너무 이뻐서 보는순간 다 사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드는거같아요 ㅠㅠ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팁부분에

비밀이 있다고해요 ㅎㅎ 가운대부분이 뚫려있어서 

공기가 들어가서 더 가볍게 터치가되기떄문에 텍츠쳐를 

가볍게 바를수잇다고해용 ~ 이미 그전시리즈도 가볍게 발렸는데

얼마나더 좋아진걸까 기대가 되는거같아요 두근두근 ! ><










색상은 모두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가됬는데요

전색상 어느하나 맘에 안드는 색이 없어요 ㅠㅠ

가격도 정가 9000원으로 착한대 색상까지 이리 이쁘게 뽑아내니

다들 사는게 아닐까 싶어요 ~  팁도 사선으로 편하게 바를수 있게 되어있어서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넘 고르게 잘발려요 ~ 부드럽게 ~










페리페라 하면 역시 착색도 빼놓을수 없는부분이죠?

이번에 나온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도 착색이 잘되는제품인데요

실망시키지 않고 열일하는 페리페라 ㅋㅋㅋ 소비자 입장에서는 넘 만족스러운립이예요

매장에서 발색해보고 사고싶은데 착색이 넘 잘되서 두가지정도만 발라봐도 색이

입술에 착색되서 발라도 분간이 어려울정도예요 ㅎㅎ









용량도 8.0g으로 넉넉히 들어잇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요 ~

이번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케이스도 반투명으로 

교체가 되서 더 이쁜거같아요 ~ 케이스가 반투명이라 내용물도 보이고

ㅋㅋㅋ 전시리즈보다 확실히 더 세련되 진거같아요 ~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색상 하나 사려고 하는데

색상 고르기가 넘 어려워요 ㅋㅋ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되서 

아직까지도 고민중이예요 ㅋㅋ 다사고싶은맘은 굴뚝이지만 ㅠㅠ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궁금하신분들은 저처럼 매장에가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대신 이렇게 색상포스팅한것중에

대충이라고 보고 가셔야 발색할떄 곤란한 상황을 피할수잇으니 참고하시구용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