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밀 핸드크림 취향에따라고르기~

상품리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3. 14. 17:39

본문


[ 카밀 핸드크림 취향에따라고르기~ ]





예전에는 인터넷 주문으로만 카밀 핸드크림을 구매했었는데

이제는 너무 쉽게 올리브영에가면 카밀 핸드크림을 구할 수 있는거같아요~









카밀 핸드크림은 종류도 다양하고 향도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골라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하지만 카밀 핸드크림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승무원 핸드크림이라고 불릴정도로

보습력이 좋아서 인데요 승무원들이 필수로 가지고 다닌다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ㅎㅎ 그만큼 너무 보습력이 좋다고 알려져있죠?










이렇게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 두가지 타입으로도 나눠서 고를수가있는데요

카밀 핸드크림중에서 저는 무향 리페어와 벚꽃향 인텐시브플러스 알로에향 인텐시브

이렇게 세가지를 사용해봤는데요 세가지 타입 모두 써본결과 넘 만족햇었어요 ~

지금 쓰고있는건 무향 리페어 인데요 ! 핸드크림의 경우 향으로 고르시는분들도

참 많을거같아요 ㅋㅋ 하지만 제가 주력하는건 보습이기때문에 ~












카밀 핸드크림 중에서도 무향이지만 보습이 최고로 좋은 

리페어로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  

이 리페어 타입의경우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도움을 받을수있을만큼

보습력이 상당한제품인데요 제형도 부드럽고 흡수력조 좋아요~

대신 고보습이기때문에 다른 핸드크림에 비해서는 조금 더디게 흡수가되는편이예요

그래야 보습이 되기때문에 !! 그렇다고 미끄덩 거릴정도로 하지는 않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










카밀 핸드크림은 독일브랜드인데요 ~ 용량도 75ml로 가지고다니기좋고

사용하기에도 무리없이 넘 좋아요 ~ 전세계 40개국에 납품되고있을정도로

유명한 카밀 핸드크림 !! 한번쓰면 다른라인도 궁금해서 써보고싶게 만드는제품이예요 ㅋㅋ

제가 짐 사용중인 이 리페어의 경우 앞서 말햇듯이 무향이;라

반대로 향에 민감하셨던 분들은 사용하기 좋으실거같아요 ~ 향떄문에

핸드크림 사용안하시는 남성분들도 많기때문에 이런걸로 선물해주시면

잘 사용할것같아요 ~^^












제가 사용해본 카밀 핸드크림 중에는 요 인텐시브도 플러스도 있는데요

벛꽃향으로 은은향 꽃향이나서 쓰는내내 좋았어요 ~ 카밀핸드크림은 전체적으로

향이 다 은은하게 나기때문에 머리아프거나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카밀 핸드크림 라인에서 향좋고 고보습인 제품을 찾으시면 요 벛꽃향 인텐시브가 좋을거같아요~

향없는 고보습은 리페어 !! ㅋㅋ 이렇게 기억하면 쉬워요~











이건 제가 제일 처음 사용했던 카밀 핸드크림의 데일리 케어 제품은 

클래식 라인인데요 가장많이 팔리는 제품이기도해요 ~ 

촉촉하고 흡수가 빨라서 끈적임이 싫으신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수분력이

강해서 촉촉함을 좀더 빠르게 느낄수잇는 제품이예요 ^^

모든 카밀 핸드크림은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똑딱이로 열고닫기 편하기때문에

가방안에서 터진다거나 샌다거나 하는일이 절대 없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디자인도 넘이뿌고 가격도 착하고 ~ 다들 많이 사용하는대는 이유가있는거같아요~

아직 안써본분들은 지금 올리브영 세일중일때 하나 사서 쟁여두는것도 ㅋㅋ 괜찮을것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