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중동 맛집 하늘본닭 단골집됐어요!

맛집탐방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5. 11. 11:38

본문

부천 중동 맛집 하늘본닭 단골집됐어요!


바로 어제 퇴근 후 집에들러서

언니랑 또 저녁외식을 했네요:)

중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가서 쇼핑이라고

할것까진 없지만 옷 하나씩 사고^______^

역시 돈없을땐 이쁜 옷들이 눈에 더 잘들어오는것

같아요....


거의 1시간반정도의 쇼핑을 끝내고

부천 중동 맛집 찾아보고 하늘본닭 들어갔어요!

사실 부천 중동 맛집 너무나 많아서

한신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었는데... 

손님이 바글바글 테이블이 꽉차있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ㅜㅜ.

밖에서 10분에서 15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하길래

배고파서 그냥 하늘본닭으로 이동!

사리세트추가하고 닭갈비 2개 시켰어요

그냥 하늘본닭 닭갈비를 먹고 나중에

치즈 볶음밥을 먹으려고했는데

치즈닭갈비 먹을껄 잠시 후회했지만 

맛있더라구요 원래 닭고기는 좋아하지만 닭갈비

양념이 제 입맛에 맞는곳을 찾기가 어려워

닭갈비로 유명한 춘천에서도 실망했던 1인

부천 중동 맛집 하늘본닭 체인점중에서도

중동점이 가장 맛있다는 언니말을 듣고 처음

먹어봤어요!


ㅇㅅㅇ


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단골집되기 참 쉽다능

떡이랑 고기 쫄면에 양념이 촥촥 잘베어있고

무엇보다 양념이 완전 고추장맛만 나는 양념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부천 중동 맛집 하늘본닭은 어제먹었고

지난 선거날에도 쉴틈없는 먹방...

난생처음 먹어보는 새우튀김 김밥

상동 뉴코아 푸드스트릿에 있는 매장

라이스쉐프에서 산건데 새우튀김 고소한

김에 바삭하고 기름진 새우튀김들어가있는

김밥에 떢복이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










평소에는 참치김밥을 좋아하는데

라이스쉐프는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_____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