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빙그레 옐로우카페 젤 맛있는 메뉴로 선택!

맛집탐방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7. 4. 25. 11:19

본문

빙그레 옐로우카페 젤 맛있는 메뉴로 선택!


지난 주말 토요일에 동대문에 다녀왔어요:)

두달 전부터 미리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해놓은 전시티켓이 있어서 보러간김에

이쁘고 갈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빙그레 옐로우카페!

현대시티아울렛 건물 지하2층에 있어요.

지하2층을 지하1층으로 착각하고 

엉뚱한 지하1층에서 빙그레 옐로우카페를

찾아헤맸답니다.

들어가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왕크게 있고

열쇠고리나 기념할만한 제품들이 몇가지 

전시되어 있어요~

빙그레 옐로우카페라고해서

카카오프렌즈처럼 온통 노랑노랑한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라

노랑노랑한 컬러느낌은 기대했던거보단

덜 받았어요

온통 바나나맛우유 모양으로

조영이나 전시장이나


이건 들어가기 입구에 있는건데

각 크기가 다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를

모아서 바나나우유 모양으로 만든거에요.

빙그레 옐로우카페의 가장 맛있는

베스트메뉴 두 개를 골라서 먹었어요 

원래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었는데 

(이 카페 찾으려고 헤맸더니 갈증이 넘 심했어요)

그래도 젤 맛있는 베스트메뉴는 먹어봐야할거같아서

바나나라떼로~

바나나라떼랑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완전 바나나 맛 

음 단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빙그레 옐로우카페 아이스크림은 달달하니

맛있는데 전 바나나라떼가 더 좋았어요 ㅋㅋ


갈증난 상태에서 시원하고 달달한게

들어가니까 목도 축이고

빙그레 옐로우카페 입구에는 떡하니

대왕 바나나맛우유가 있어서 

어린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이 와서 음료주문하고

사진도 막 찍으시더라구요.


편하게 사진찍어도 된다고 저기 위에 올라가서

찍어된다는 안내문도 붙어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