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세부여행기#1)

럽지의 일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8. 2. 4. 21:32

본문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세부여행기#1)

ㅇㅇㄹ

럽지와 알렉은 필리핀만 벌써 3번째 가보는건데 ... 항상 한국날씨가 추울때 저가항공이 잡힐때마다 이유를 만들어서라도 떠나고는하는데 ㅋ이번이유는 럽지와 미코(태명:미스코리아줄임말)의 태교여행으로 세부막탄에 위치한 크림슨리조트를 방문하기로했어요..

 

기내식은 한식으로 부탁했는데 생각보다 먹을 만 했어요... 전에 보라카이랑 , 보홀방문했을때보다 배고파서였을수 있지만 맛있었어요 고추장은 혹시 몰라 챙겨서 내렸는데 ㅋㅋ 바베큐요리가 많은 필리핀 여행 특성상 요긴하게 사용했다는~

기내에서 바라본 필리핀 바다색과 풍경을 담고싶었는데 기내에서 촬영한거라 그닥닥...그래도 위에 출발할때 모습과 비교해보면 4시간30분만에 여름으로 돌아간거 같아 너무 좋고 기분이 신나더군요

입국심사를 하고 한국에서 출발할때 달러로 환전했던 돈을 필리핀 페소로 바꾸고있어요 공항이라 그런지 세부sm몰 내부에 있는 환전소보다 약4페소정도의 환율차이를 보이내요... 그래도 자유여행이기 때문에 택시를 바로 타야하고 이것저것 호텔에 들어가기전에 사가기로 했으니 아쉽지만 교환했어요~

필리핀여행팁:한국출발시 100달라 위주로 가져가시고 필리핀 도착후 환율이 좋은 환전소에서 페소로 교환하세요~1달라는 팁주실일이 있을수있으니 한국에서 바꾸셔도 무방하세요~

공항 외부에 흡연장소가 없는데 출구를 나와 오른쪽 건너편에 'smocking area'라고 적혀있으니 흡연 안하시면 손떨리시는분들은 세부 막탄공항에서 입국심사를 끝내고 나오셔서 흡연하세요 꼭이에요 아무대서나 하시면 나라망신입니다~~

크림슨 리조트는 영어를 잘못하셔도 걱정없어요~

한국인 매니저가 계셔서 체크인 체크아웃할때나 이동할때 등 편하게 문의하실수있어요

단,자주 보이지는 않았다는 ㅋㅋ

제가 체크인하는동안 한국돌아가면 여행에 도움을 주신 회사 관계자분과 가족에게 줄 선물들을 남편이 보고있는데 ...

태교여행 핑계되고 왔지만 바쁜시기에 이렇게 가줘서 고마웠어 ~~ ㅋㅋ

<크림슨의 서비스는 달콤하다>

기다리는동안 목마를까봐 오자마자

현지 음료수를 ...맛은 음...ㅋ

우리 부부가 3박5일동안 주로활동한

크림슨 리조트 수영장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 아주아주

이쁘고 편리한 수영장입니다.

 

바다 스노클링과 수영장이 궁금하다면 

▼▼

크림슨리조트 스노클링 물놀이(세부여행기#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