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볼케이노 매워요ㅜ

맛집탐방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6. 5. 26. 16:30

본문

굽네치킨 볼케이노 매워요ㅜ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이랑 모여서 저녁식사 먹기로했는데

 

오리고기로 밥! 저녁을 먹고, 뭔가 아쉽다며 뭐 시켜먹을까? 생각하던 중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을 먹고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볼케이노 주문했습니다.:)

 

 

 

 

딱봐도 매워보이죠/??

 

굽네치킨 볼케이노는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요.

 

먹기전에 친구들이 매울거라고 하긴해서 걱정했는데

 

실제로는 그냥 그렇게 엄청 맵진 않았어요.

 

매콤해서 물을 좀 먹는정도? 땀까지 나는 정도로 맵진 않아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안매워서 신나게 먹고 있는데....

 

친구가 치킨 살을 하나하나씩 바르더니 라면 면을 삶기 시작했어요.

 

굽네치킨 볼케이노는 이렇게 먹어야 한다나?

 

라면 면을 삶아서 같이 버무려먹고 피자치즈가루를 솔솔~ 뿌려서 먹는게 볼케이노 맛있게 먹는 방법이래요.

 

 

 

 

 

볼케이노 치킨만 먹을때는 별로 안매워서 안심하고 먹었는데..

 

삶은 라면 면을 넣고 치즈와 함께 버무리면서

 

추가로 딸려온 매운소스가 있었어요.

 

 

 

 

그 정체불명의 소스를 넣고 휙휙! 휘저었더니

 

정말 제가 걱정했던대로 매워지더군요ㅜㅜ;;

 

땀 한바가지 흘렸답니다.ㅎㅎ 근데 사진으로는 맛있어보여요

 

 

 

 

피자치즈가루는 그냥 녹이지 않고

 

삶은 면의 열기로 녹기 때문에 그냥 면 위에 살포시 치즈를 얹어주면

 

알아서 잘 녹아요ㅎㅎ 닭고기랑 면이랑 치즈랑 조금만 덜 매웠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거같아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치킨먹고 면까지! 든든하게 굽네치킨

 

볼케이노로 끼니 해결하세욤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