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삼산동 안경점[가볍고 저렴한 안경] - 서광안경점

럽지의 일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8. 5. 28. 22:24

본문

눈이 안좋은 럽지에게 큰일이 생겼답니다!!!!!!

안경을 분실했답니다..ㅠㅠ

나의 제2의 눈인데...

밥먹을때는 습관적으로 안경을 벗고 먹는 버릇이 있어서..

그날도 아니나 다를까 식당에서 밥을 먹고 안경을 놔두고 왔다는;;;

이미 차를 타고 멀리 이동 했을때.. 마침 생각난.. 안경.ㅠ_ㅠ

오마이갓!!!!!!!!!!

급한대로 집근처 안경점을 갔어요.

서광안경콘택트

tel : 032-519-6792

 

일회용 렌즈 살때만 가본곳이라..

왠지 안경을 맞추러 가기가 어색한;;ㅋㅋ 

여러가지 렌즈들이 있어요.

항상 렌즈를 사니..

당연히 오늘도 렌즈를 사는줄 알고..

렌즈를 꺼내 주셨어요.ㅋㅋ

렌즈도 필요 해서 꺼내신김에 두개 샀답니다.

하나는 투명한거. 하나는 컬러 렌즈로 구매했어요.

오늘은 안경을 맞추려 왔다고 하면서..

기존에 쓰는걸 식당에 놔두고 와서 좀 저렴한걸로 추천해 달라고 했어요.ㅋ

사장님께서 안경테랑 알이랑 같이 해서 5만원 이라고 하더군요.

바로콜!!!

안경은 한번 맞추면 잃어 버리지 않는 이상 최소 1년은 쓰니깐요.

5만원이면 저렴하죠~!

하핫

여러가지 안경테가 있었는데 그중에 하나 골라 안경을 맞췄답니다.

짜잔!!!!!ㅋ

항상 검정색 안경테만써서 이번에는 금색으로 하나 장만했어요.

일단 안경이 가벼워서 좋네요~!

삼산동에서 안경점 어디갈찌 고민하지마시고 요기 가보세요.

무뚝뚝하지만...친절한 사장님이 계신답니다.

하핫.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