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대표적인 먹거리 top4

맛집탐방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18. 2. 8. 23:10

본문

최근에 세부 막탄 여행을 하면서

느낀점은 한국이 물가가 비싸구나

하지만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고

정이 있는 나라구나

생각했습니다.

 

무슨소리냐구요?

 

반찬이 없습니다. 반찬이 ㅋㅋ

그래도 현지 음식중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 추천해드릴게요

1.망이나살

우리나라로 치면 햄버거집 같은곳이다

치킨,바비큐 페스트푸드점이란

뜻이에요

밥1,치킨1 99페소 정도니

우리나라돈으로 3000원 정도도

안되는 돈으로 바비큐를

즐길수 있다.

맛은 개취기때문에 패스

나는 맛있었다 필리핀 3번방문할때마다

매번 1회이상 먹었다.

 

 

2.본스 커피전문점

체인점이기에 여행중 많이 만나게 된다.

일단 커피는 라때랑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봤는데 이번에 처음 접하는

본스커피라 평가를 하기엔 어렵고

가격 만큼은 한국의 이디아 정도의 수준

이라고 보면된다.

 

여행 경비가 많지 않다면

현지 스타벅스 가지말고 본스커피를가라

 

 

 

포장도 가능한 피자전문점

필리핀 브랜드

3. 그린위치 피자전문점

우선 주문받는 필리핀 알바가

현지 친구들이 많은지 말이 굉장히

많았다.

3번째 서있던 우리는 약20분만에

주문을 하게되는 아름다운일이

생겼었다.

그래서 호텔로 픽업하는 차량이

오는 시간이 되어서 보시다시피 포장해왔다.

맛 가격 적당하다.

만약 한국에 이 매장이 있다면...

분명 안먹을거 같다.

그냥 현지에서 호텔조식과 바베큐만

먹었던 분들에게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세부여행 대표적인 맛집투어

목록중 많은 여행자에게 선정받는

4.빅비스 레스토랑

왜 세부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음식점

일까?

궁금해서 도전~~!!

 

 

분위기는 다른 현지 매장보다 괜찮았다.

가격은 스테이크 기준 600페소 정도이고

포크,비프 둘다 시켰는데

맛있다.

저렴해서...더맛있다.

 

셀러드 및 파스타는 맛없으므로

냉정하게 추천안한다.

 

세부 막탄여행중 호텔에만 있지말고

SM몰로 직행~!!

생각보다 큰 매장규모에 입이쩍~!!

제가 알려드린 매장들이 한곳에

맛있어서 입이쩍~!!

아참 저는 망이나살만 2번먹었어요

심지어 5박6일여행중 3일차엔

저녁에 다른음식과 먹기위해

포장까지!!

호불호가 좀 있지만

3천원도 안되는돈으로 맛있는

바베큐를 먹는것과 먼가 외국에 나와있는

느낌을 한번에 받아서 좋았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